기본 가이드

재미있는 미니게임이 한가득! 퀸즈타운과 공간의 틈에 주목

메이플스토리2에는 전투, 전장 콘텐츠 외에도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미니게임이 존재한다. 미니게임은 '퀸즈 타운'과 필드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모자, '공간의 틈'에서 체험할 수 있다.

‘퀸즈타운’에선 일정 시간마다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미니게임이 진행되며 해당 시간이 되면 전체 월드에 알림 메세지로 그 시작을 알려준다. 게임에 참여하고 싶다면 문이 닫히기 전에 빨리 퀸즈타운으로 달려가야 한다.

퀸즈타운 게임장에 입장하면 다른 플레이어들과 한 판 경쟁을 펼친다. 게임의 종류는 입장과 함께 결정되며 룰 역시 시작과 함께 안내된다. 대부분의 미니 게임이 플레이어의 순발력을 필요로 하며 제한된 시간내에 목표 달성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플레이 시간이 급박하고 한 번의 실수는 곧 탈락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퀸즈 타운에 도전한다면 각 미니 게임의 종류와 기본적인 미니게임의 룰은 숙지해 가는 것이 유용하다. 다음은 지금까지 공개된 퀸즈 타운 미니 게임의 종류와 기본 룰이다.

▶다른 유저들과 무한 경쟁! 퀸즈타운 미니게임

■ 퀸즈 타운 미니게임 룰

- 크레이지 러너즈: 장애물을 피해 제한시간 내에 골인 지점에 도착해야 한다.



- 스프링 비치: 바다 위에 떠있는 정사각형의 판 위에서 폭탄이 터지는 위치를 피해 다니며 생존해야 하는 게임이다.



- 트랩 마스터: 순간적으로 무너지는 함정을 피해 온전한 땅위에 서있으면 성공




공간의 틈은 필드 곳곳에서 랜덤하게 모자가 푸른 빛을 띄며 등장하는데, 이곳을 다가가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입장이 가능하다. 미니게임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메소나 고가의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발견하는 즉시 도전하는 편이 좋다.

공간의 틈은 필드에서 랜덤하게 등장한다. 또한 입구가 생성 된 후 약 30초가 지나면 사라져버리고 제한 시간 안에 누군가 한 명이라도 들어가면 입구가 사라져 버리는 특징이 있다. 입장 후에는 재빠르게 게임의 종류를 파악하여 제한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보상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미로와 같은 곳에서 길을 찾아 달리거나 상자의 색을 보고 레버를 조작해야 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도 즐기고 보상도 챙겨보자.

▶공간의 틈 입구가 보인다면 주저하지 말고 달려가자!

■ 공간의 틈 미니게임 룰

- 설눈이의 꿈: 설눈이가 짝사랑하는 바니걸을 찾아가는 미로게임으로, 목적지에 도착하면 메소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 무지개 슬라임 공장: 각기 다른 색상으로 구성된 상자의 손잡이를 당기면 해당 색상의 슬라임이 나오고, 슬라임들이 기계를 통과하면 슬라임 색상의 포션을 획득하는 게임이다.



- 스페이스 번지 점프: 인공위성에서 메이플 월드까지 번지점프를 하면서 떨어지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게임이다.



- 부서진 루디브리엄: 재빠르게 달리며 최대한 많은 메소를 주워야 한다.



- 쿰바왕카의 보물: 중앙에 위치한 열쇠로 보물 상자를 선택해 랜덤한 보상 획득



- 때려때려 돈나무: 필드 가운데 위치한 돈 나무를 때려 쏟아지는 메소를 획득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